심미치료 FAQ

• 미백효과는 얼마나 지속됩니까?
    연구에 의하면 2~3년 지속된다고 합니다.
    그러나 2~3년마다 매번 똑같은 방법을 반복하지 않고 약 6개월에서 1년에 한번씩
    하루나 이틀 정도 간단히 re-touch(리터치)를 시행사면 항상 최고 밝은 치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
    또한 미백된 치아의 색상을 평가 할 경우에는 마지막 미백치료 후 최소한 3주간 기다리는 것이 안전합니다.
  • 선천적인 누런 치아, 치아미백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?
    유전적인 원인에 의해 치아가 누런 색일 경우도 미백치료를 받으면 깨끗하고 밝은 치아로 변화 될 수 있습니다.하지만 색을 내는 치아의 조직이 어느 부위에 있는 지에 따라 미백 치료방법은 달라지게 됩니다.적절한 치료방법을 선택한다면 하얀 치아로 거듭 날 수 있습니다.
  • 미백치료의 부작용은 없나요?
    미백치료는 전세계 치과의사들이 인정한 가장 안전한 치아 치료방법 입니다.
    이미 많은 조사와 임상연구에서 그 안정성이 입증되었습니다.
    그러나 일반적으로 임산부, 수유중인 여성, 13세 이하의 어린이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.
  • 미백치료를 받은 후에 또 다시 색이 변할 수 있나요?
    우리가 매일 섭취하는 색소가 강한 음식물과 담배는 치아를 변색시키는 원인이 됩니다.
    따라서 미백 후에도 이런 음식물과 흡연으로 재 착색이 가능하며 가능한 이를 막기 위해서는 변색시키는 음식물을 드신 후나 흡연 후에는 양치질을 철저히 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[치아미백] 모든 치아에 적용 할 수 있나요?
    모든 치아에 적용은 할 수 있으나 치아의 상태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.
    치아 색이 변하는 원인은 외적인 요인과 내적인 요인이 있습니다.
    외적인 요인인 경우 미백을 하실 경우 크게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. 하지만 내적인 요인의 경우
    어느 정도 효과를 보실 순 있지만 생각하신 것만큼 크게 효과를 보실 순 없습니다.